광고 삽입 VoD가 시장 잠재력이 크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시장조사기관인 SNL Kagan에 따르면, 광고 삽입 VoD 시장의 발전이 향후 5년 동안 60억 VoD 시장을 견인하는 주요 동인이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Tag #Telco2.0 Telco광고 동영상광고 VoD 타깃광고 비즈모델 UCC UGC 광고기반무료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동영상을 활용한 광고서비스 등장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NGN과 4G, 기술 아닌 가치 관점에서 접근 필요...점진적 진화의 `큰그림`으로 봐야 美 기업의 90%가 뉴미디어에 마케팅 예산 늘릴 예정... 올드 미디어들 대응 서둘러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동영상 시청회수에 따라 포인트 부여하는 `오퍼형` 모바일광고 시험...日 덴쓰가 특허 동영상 광고의 새로운 BM, 포인트제와 연계해 시청완료율 유도...日 NetMile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 클릭 이유 조사 (2006.11.8~21) P2P 방식의 콘텐츠 사업자를 대상, 주문형 광고시스템 발표...美 YuMe 웹 2.0 시대의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Telco의 새로운 역할과 사업모델: `Telco 2.0`의 개념과 시사점 컨버전스 시대에 요구되는 통신업계의 요금전략 변화의 방향성 YouTube, 올여름부터 TV 형태의 광고 삽입 예정...제작자와 광고수익 분배 YouTube, 광고수익 분배모델로 4대 메이저 음반사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완료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CommInfoTainment` 표방 NXTcomm 컨퍼런스 첫 개최, 테마는 IPTV와 Telco2.0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 현황 (2007.6)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의 주요 동인 (2007.6) 허치슨 3 UK, 광고기반 동영상 서비스 반응 호조...전체 가입자의 10%가 이용 英 BT, 동영상콘텐츠 분배와 광고 사업을 사내벤처로 분사화 日 인터넷 이용자 60%, 동영상광고의 배너 클릭 미국 UGC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동영상 광고 기반의 무료 VoIP 서비스 등장, 加 Intertainment Media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구글, YouTube 수익모델화에 시동...거부감 없이 유저가 직접 통제하는 `overlay` 광고 도입 AT&T 회장, "무선사업에 기업역량 집중, 전화상품 위주의 발상에서 벗어나야" 광고기반 동영상공유 사이트 Revver, UCC 제작자들에게 연간 1백만 달러 수익분배 실현 TPS 경쟁 제1라운드, 평가 엇갈리는 유럽과 미국 상황..되짚어보는 Telco에게 있어 IPTV의 의미 Telco들, 새로운 유형의 경쟁에 대처하려면 광고모델과 ‘작지만 특별한’ 개인화 서비스에 주목해야 동영상 검색 선두업체 美 Blinkx, P2P 기반 브로드밴드 TV 런칭… Joost에 도전장 Telco의 미래 먹거리 IPTV 서비스의 진화, 최근 선행사례와 시시점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美 AT&T, 온라인 광고솔루션 업체 ‘Ingenio’ 인수…’Pay-per-Call’ 광고사업 강화가 목적 Telco 경영진, BM 전환의 시급성은 인정하면서도 실천의 우선순위와 방법에는 느긋…IBM 설문조사 YouTube, 아마추어 UCC에도 동영상 광고 수익 분배키로 KT, 인터넷 미디어랩 ‘나스미디어’ 인수...Telco2.0으로의 변신 행보 가동 통신+광고’BM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Telco의 미디어 기업 변신을 위한 전략과 선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