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미디어랩 ‘나스미디어’ 인수...Telco2.0으로의 변신 행보 가동
KT, 인터넷 미디어랩 ‘나스미디어’ 인수...Telco2.0으로의 변신 행보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 KT가 인터넷 미디어랩 나스미디어 지분의 50%+1주를 260억 원에 인수하며 뉴미디어 광고 시장에 전격 진출함. 이는 기존 통신사업자에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변신해 나가고 있는 과정 중 하나로 볼 수 있음 [Analysis]미디어 사업자로의 변신을 선언한 KT가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IPTV 등의 뉴미디어 광고사업을 위해 온라인 미디어랩 전문업체를 전격 인수함으로써 업계를 놀라게 한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