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광고’BM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Telco의 미디어 기업 변신을 위한 전략과 선택지
통신+광고’BM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Telco의 미디어 기업 변신을 위한 전략과 선택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통신사업자 KT가 유선전화•초고속 인터넷 사업자에서 탈피, 유무선통합 및 디지털 컨버전스 서비스 구현을 위한 ‘All-IP 시대의 경영체제 전환’을 본격 선언했다. 아울러 이번 개편의 화두로 ‘미디어 기업으로의 변신’을 공식 선언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Telco의 차세대 수익원으로 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통신+광고 BM이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다. 광고솔루션 전문업체 인수에 나서는가 하면 VoIP와 광고 결합형 BM도 등장하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