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P 열세 만회를 위한 도코모의 `2in1` 서비스, 이용의향은 약 33%
MNP 열세 만회를 위한 도코모의 `2in1` 서비스, 이용의향은 약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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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코모가 지난 4월 말 신형 단말 904i 시리즈 출시를 계기로 "반격은 시작되었다. 새로운 단말전략으로 고객의 인생을 버전업 해 주겠다"며 'DoCoMo 2.0'을 선포했다. 'DoCoMo 2.0'은 Web 2.0이란 말에서 유래된 것으로 기존의 서비스를 1.0이라고 한다면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를 2.0이라고 부른다. 도코모는 기존의 보수적인 이미지를 털어내고자 2.0 이라는 말로 변화를 모색했다. 도코모가 MNP 경쟁에서의 열세 만회를 자신하며 내놓은 서비스 '2 in 1'은 하나의 단말에 2개의 전화번호, 2개의 메일주소, 2개의 전화번호부, 2개의 착신/송신이력, 2개의 대기화면 등 ‘2개의 얼굴을 갖는 휴대전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있다. 사적인 전화와 공적인 전화를 개별적으로 이용하고 싶어하는 비즈니스맨이나 식당 예약 시 등에 다른 번호를 사용하고 싶은 여성들을 주요 타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투넘버' 등의 이름으로 하나의 단말로 2개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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