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문화 콘텐츠 분야별 히트작 실적 비교 (2007) Tag #국내 문화콘텐츠 리니지 온라인게임 괴물 영화 명성왕후 뮤지컬 회원수 총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Sony, 헐리우드 MGM 영화사 인수로 총 7,600편의 콘텐츠 확보 휴대폰과 PC에서 HDTV 콘텐츠 공유기술 채택, 대형 영화사들 합의 통신사업자의 영화사업 진출, 전략적 방향성 제언 일본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2000-2004)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오락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전통미디어-게임-SNS를 혼합한 비즈모델 등장, 美 Trion 국내 오락·게임용 디지털 콘텐츠 개발서비스 생산액 추이 (2004.10~2005.10) 佛 FT, 영화 제작/수입 전담할 부서 신설...후발사 TPS로의 가입자 이탈 방지가 급선무 거대한 잠재력의 중국 IPTV 시장, 불확실한 규제환경이 가장 큰 변수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국내 모바일 콘텐츠 종류별 시장규모 (2004~2005) 미디어 다양화 시대의 키워드는 "콘텐츠 개방, 짜투리 시간 활용"... 日 Shockwave 사장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저작툴 분야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중 게임 비중 추이 (2001~2005) 모바일2.0 시대의 과제, `콘텐츠 추천형` BM을 발굴하라...음악과 게임이 Enabler로 주목 美 메이저 소매유통 업체들, 영화콘텐츠 다운로드 사업 진출 러시 국내 디지털 콘텐츠 분야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iTunes형 동영상 BM은 올해를 정점으로 쇠락, 광고기반과 플랫폼간 콘텐츠 공유에 주목해야 전 세계 10대 미디어 기업의 매출 및 사업현황(2007)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부문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Apple, 신작영화 렌탈사업 위해 영화사와 교섭 중...다음 단계는 다운로드 판매 국내 통신사들의 콘텐츠 경쟁, 소싱-제작에 이어 유통-배급 분야로까지 확대 국내 문화원형콘텐츠 연도별 활용건수 추이 (2004~2007.6) 국내 문화콘텐츠산업 부문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모바일콘텐츠 관련조사 (2007.8.31~9.3) 미국 Time Warner의 Filmed Entertainment 부문 매출 추이 (2005~2006)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국내 모바일 관련 콘텐츠 및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 (2004~2006)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 국내 콘텐츠 불법유통에 따른 손실 규모 및 비율 현황 (2006) 모바일 콘텐츠 시장, 성장여력 아직 많이 남아있다…eBook, 구직, 부동산, 여행 분야도 후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소비형태 진화의 4가지 방향성, 커뮤니티간 순환적 생산과 소비…Nokia 국내 모바일 콘텐츠 관련조사 이용 관련조사 (2007) 국내 애니메이션 총량제 효과 추이 (2004~2006) Telco의 영화산업 직접진출, IPTV 사업전략의 본질은 아니다…통신서비스와의 연계와 광고플랫폼에도 비중 두어야 국내 문화콘텐츠 수출 추이 (2003~2005) 국내 휴대폰 이용자의 무선인터넷 콘텐츠별 이용률 현황 (2007.9.11~10.13) 美 Comcast, 콘텐츠 차별화 프로젝트 'Project Infinity'에 박차…애플의 시장진입에 쐐기 영상산업으로 확장하려는 Steve Jobs의 야심, AppleTV 업그레이드와 렌탈BM으로 기회노려 2008년은 '동영상 컨버전스2.0'의 원년, 소비행태 변화와 단말-콘텐츠 수직결합화가 동인 국내 콘텐츠 불법 다운로드 현황 (2007.하반기) 美작가조합 파업사태를 계기로 본 One Source Multi Use 시대의 콘텐츠 수익분배 문제와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