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문화콘텐츠산업 부문별 매출 추이 (2004~2005) Tag #국내/문화콘텐츠/매출/게임/음악/영화/캐릭터/애니메이션/만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obile Java i애플리 컨텐츠소개- 착신멜로디/캐릭터 변신 캐릭터를 이용한 정보제공의 개인화 사례 애니메이션을 e-mail로, Funmail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4) 만개하는 무선인터넷 메일서비스와 가능성 한일간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i-mode 게임 등장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통계] 일본, 아이모드 이용자의 배경화면 이용성향 국내 모바일 캐릭터 서비스 현황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2] :「키티&산리오 메일」 새로운 수익원으로 주목받는 Menu Customize 서비스 [메시징] 캐릭터가 커뮤니케이션 도우미로, 키티&산리오 메일 디지털콘텐츠 보호기술 DRM 그랜드컨소시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가상 걸프렌드` 게임 등장 日 MBCo, 10월 중순 개시 위성 DMB 서비스의 채널라인업 확정 번호이동성의 死角, 콘텐츠이동성도 필수 … Yahoo! Japan 사장 Microsoft 및 NTT, 디지털콘텐츠 분배를 위한 업계단체 「CRF」 결성 BANDAI와 MS, 애니메이션 콘텐츠 글로벌 사업 제휴 발표 Flash 도입을 통한 대기화면의 새로운 가능성 : 통신기능을 통해 복합형 콘텐츠로 변모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기업 현황 (2005년)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유형별 시장규모 및 성장율 (2005년)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전망 (2005~2010)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시장 ARPU 전망 (2005~2010)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이용자 전망 (2005~2010)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004~2008) 세계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004~2008) 세계 디지털콘텐츠 시장 전망 (2003~2008)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Disney, 세계최초로 일본에서 TV 애니메이션 모바일방송 서비스 개시 국내 디지털콘텐츠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국산 애니메이션 연도별 방영 분량 (2003~2005)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6)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유통미디어별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06) 日 KDDI, MNP 이후 콘텐츠 이용율 변화 공개... 구글검색 이용 2.5배 증가 국내 DC산업 및 게임 수출 규모 추이 (2004~2005) 국내 애니메이션 수출 추이 (2002~2005) 국내 캐릭터 개발 라이선스 시장 추이 (2002~2005) 국내 모바일 콘텐츠 종류별 시장규모 (2004~2005) 주요 IT 벤처캐피털의 투자 테마 : `중국`, `Web2.0`, `미디어재편` 국내 모바일시장 제작·서비스 분야 업종별 비중 추이 (2004~2005) 국내 모바일 시장 제작서비스분야 업종별 매출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판매대상별 시장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유통채널별 시장규모 및 비중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연도별 창작 애니메이션 제작 추이 (2002~2006.11) 국내 콘텐츠거래 및 중개 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콘텐츠거래 및 중개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애니메이션·캐릭터 시장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미디어를 내 맘대로 조정한다", 11세 이하 `We 세대`의 출현에 주목해야 대금 회수대행 수수료 만으로 운영하는 EC 사이트 등장...日 eAccess 국내 애니메이션·캐릭터 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日 반다이, iPod 대항제품 `Human Player` 출시..."음악 뿐아니라 `인간`을 재생한다"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중 게임 비중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수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솔루션 분야 수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관리·서비스 분야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미디어 컨버전스, 아직은 걸림돌 많아 국내 문화산업 분야별 시장 규모 현황 (2005) 국내 애니메이션 관련 조사 (2007.2.23~26) 주문형 블로그 제작을 도와주며 아이템 판매와 Tie-up 광고를 수익모델...日 decoblog 모바일음악, 소비자의 니즈가 `소유에서 렌탈`로 이동...가입형 번들링 BM이 대세 美 메이저 소매유통 업체들, 영화콘텐츠 다운로드 사업 진출 러시 국내 디지털 콘텐츠 분야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국내 문화산업 주요 분야별 수출액 추이 (2004~2005)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융합 시대, 경쟁력의 관건은 `콘텐츠 이동성`과 `Customer Experience`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1)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부문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영상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솔루션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솔루션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국내 전자책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국내 지오텔의 사업부문별 매출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성장에 가장 영향력이 큰 서비스 조사 (2007) 국내 디지털전자 월별 수출 추이 (2006.5~2007.5) 미국 및 일본의 세계 콘텐츠 시장점유율 현황 (2004) UCC가 전체 트래픽의 75% 차지...인터넷TV가 모든 콘텐츠의 원스톱 판매 창구된다 국내 디지털콘텐츠 매출 추이 (2001~2006) 국내 모빌리언스의 휴대폰결제 거래액 현황 (2007.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