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부문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Tag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규모/ 솔루션/게임/디지털방송/디지털영상/ 디지털음악/ 이러닝/ 전자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디지털콘텐츠 보호기술 DRM 그랜드컨소시엄 日 총무성, 모바일 Learning 공통규격 개발 위한 실증실험 개시 모바일 방송에 대한 한일 이통사들의 접근차이 Microsoft 및 NTT, 디지털콘텐츠 분배를 위한 업계단체 「CRF」 결성 NTT-X, 휴대전화 기반의 e-Learning 사업에 진출 日 이통사와 메이커들, ‘U-Learning’을 위한 범 업계 협의체 결성 초등학생 겨냥 휴대전화용 학습 사이트 등장 … 日 도코모 중국 소비자의 이러닝 요금방식 선호 성향 (2005년 11월-12월) 중국 이러닝 서비스의 문제점 설문조사 (2005년 11월-12월)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기업 현황 (2005년)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유형별 시장규모 및 성장율 (2005년) 국내 전자책 시장 규모 추이 (2004~2005) 국내 전자책 시장 분야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전자책 종수 추이 (2003~2007)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004~2008) 세계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004~2008) 세계 디지털콘텐츠 시장 전망 (2003~2008)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국내 이러닝 시장규모 현황 및 전망 (2004~2006) 英, 무선기술 이용한 '양방향 화이트보드'가 U-education에 필수 국내 디지털콘텐츠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Sony, 실제 종이책 느낌과 흡사한 eBook 기술 개발 및 350달러 리더 출시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6)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유통미디어별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06) 국내 이러닝 공급 시장 규모 현황 (2005) 국내 이러닝 업체 매출규모별 현황 (2005) 국내 이러닝 수요 시장 규모 현황 (2005) 日 KDDI, MNP 이후 콘텐츠 이용율 변화 공개... 구글검색 이용 2.5배 증가 신개념의 디스플레이 RSVP 기술 등장, e-book 시장 활성화의 기폭제 될 것인가? 국내 전자책 및 온라인음악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국내 DC산업 및 게임 수출 규모 추이 (2004~2005) 국내 e-book 시장 매출 추이 및 전망 (2000~2006) 주요 IT 벤처캐피털의 투자 테마 : `중국`, `Web2.0`, `미디어재편` 국내 이러닝산업 매출 및 증감률 추이 (2004~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판매대상별 시장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유통채널별 시장규모 및 비중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구글, iPod의 성공모델을 출판업에 적용 시도... eBook 업계에 큰 파장 예고 국내 주요 이러닝 사업자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국내 콘텐츠거래 및 중개 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콘텐츠거래 및 중개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전자출판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이러닝 산업 전체 규모 추이 (2001~2005) "미디어를 내 맘대로 조정한다", 11세 이하 `We 세대`의 출현에 주목해야 국내 이러닝 산업 분야별 매출 추이 (2004~2006) 세계 이러닝 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4~2008) 대금 회수대행 수수료 만으로 운영하는 EC 사이트 등장...日 eAccess 日 DoCoMo, 휴대폰-PC 연동 유비쿼터스 e-Learning 시스템 기술 개발 Telecom Italia, 화면이 둥글게 접히는 휴대단말 `셀룰러 북` 선보여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중 게임 비중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수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솔루션 분야 수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관리·서비스 분야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미디어 컨버전스, 아직은 걸림돌 많아 모바일음악, 소비자의 니즈가 `소유에서 렌탈`로 이동...가입형 번들링 BM이 대세 국내 e-Book 시장 규모 전망 (2005~2011) 세계 지역별 기업용 온라인교육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2~2007) 美 메이저 소매유통 업체들, 영화콘텐츠 다운로드 사업 진출 러시 국내 디지털 콘텐츠 분야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융합 시대, 경쟁력의 관건은 `콘텐츠 이동성`과 `Customer Experience` 국내 모바일 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