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모바일 비즈니스 컨퍼런스 'mobidec2007'의 특별연설에서 도코모의 콘텐츠•커스터머 담당부장인 하라다 유카(原田由佳)가 ‘i-Mode의 콘텐츠 전략과 향후의 가능성'을 주제로 발표했다. Tag #모바일콘텐츠 IMODE IMENU 차쿠우타 멜로디콜 게임 EBOOK 모바일소설 모바일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원음벨소리로 콘텐츠 시장에 뛰어드는 일본 레코드회사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일본 모바일콘텐츠별 시장규모 전망(2005~2011) 국내 모바일콘텐츠 관련조사 (2007.8.31~9.3)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서비스 분야로 눈돌리는 Nokia의 야심… 포털 ‘Ovi’와 콘텐츠공유 사이트 ‘MOSH’로 변신전략 가동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