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매체 시대 Telco의 콘텐츠 소싱 전략 : 미국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다매체 시대 Telco의 콘텐츠 소싱 전략 : 미국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콘텐츠 distribution이 새로운 수익원으로 떠오르면서 Telco의 콘텐츠 확보 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를 공급하는 방식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미국의 Sprint Nextel이 직접 콘텐츠 제작과 유통을 통제하겠다는 전략을 밝혀 배경과 성공 가능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대부분의 Telco들은 콘텐츠 생산에 직접 뛰어드는 것은 리스크가 크다고 보고 있다. 따라서 대다수 Telco들은 기존 ...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