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조사기관 Compete, Inc.(이하 Compete)는 최근 발표한 무선인터넷 관련 연구보고서를 통해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 7명 가운데 1명은 뉴스, 스포츠 및 영화 등의 주문형(On-demand) 모바일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며, 평균적인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 비해서 ARPU 비중이 높고, 성장 잠재력 또한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