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3~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5.3분기)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온라인 지불결제 시장, 3파전으로 확대중... 아마존, eBay의 Paypal에 대항할 FPS 발표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미국 Amazon·eBay의 분기별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6.2분기~2007.2분기)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미국 eBay의 분기별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5.12~2007.3) 중국 온라인쇼핑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0) 중국 온라인쇼핑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5) 국내 전자상거래 사이트 순방문자수 추이 (2007.7~9) 日 온라인쇼핑 이용현황 : PC가 모바일보다 앞서 일본 온라인쇼핑 결제방법(2007.11) 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미국·캐나다 온라인 쇼핑자 및 구매자 현황 (2007) 일본 모바일, PC 온라인쇼핑 이용빈도 현황(2007.11) 일본 온라인쇼핑 상품 구입장소, 정보수집, 관심동기 조사(2007.11) 국내 엠플온라인 주요 경영실적 추이 (2006~2007.3분기) 미국 성인들의 온라인 쇼핑시 고려 사항 (2007.9) 세계 국가별 인터넷 쇼핑 이용률 현황 (2008.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2~2007) 놀이터형 오픈마켓과 소셜쇼핑을 지향하는 SKT의 '11번가'…서비스 및 전략 분석 미국 온라인 구매자들의 유통채널별 평균 지출액 현황 (2007) Facebook에 C2C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속속 등장, 아마존용 Wish List 표시도 가능 국내 쇼핑몰 운영자의 온라인쇼핑 이용 현황 (2008.3) 메이크샵JP의 분기별 쇼핑몰 구축 누적개수 현황 (2006~2008.1분기) SKT 쇼핑몰 ‘11번가’ 초반 가입자 몰이 호조, 전망 엇갈려…쇼핑몰 자체 수익보다는 유저행동이력 데이터 수집이 목적 국내 소비자의 서비스 업체 교체 비율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