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Tag #국내/ 온라인쇼핑/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