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Tag #중국/ B2C/ 시장규모/ 이용자수/ 성장률 전자상거래 온라인쇼핑 인터넷쇼핑 전자결제 e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DDI, 결제전용 모듈을 이용한 `icePAY` 시험서비스 도코모, 휴대폰용 IC카드에 Sony 방식 채택의 배경 i-mode는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중국의 B2C 시장환경 e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도전과 약속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日, 유선망을 통한 휴대폰용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장 日 모바일 쇼핑 이용경험자 68%에 달해, 1년 전보다 20% 증가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日, 데이터 정액제의 영향으로 M커머스 시장 대폭 확대 [Wireless Japan 2005] 도코모, Felica로 27조엔 규모의 소액결제 시장 공략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M-Commerce 시장, 향후 모바일 Ticketing과 모바일 Retail이 주도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노키아-보다폰-필립스, 독일 NFC 상용 서비스 위해 협력 선언 Amazon, 검색엔진 MS로 대체... Google 견제 시작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2006년 20% 성장하여 2,110억불"...Forrester Research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1Q05~1Q06)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국내 전자책 시장 분야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중국 B2C 시장 규모 추이 (`05Q1~`06Q2)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4.4Q~2006.2Q)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日 신용카드 각사, 소액결제 시장에 주목...일체형 비접촉 IC 카드 속속 등장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日 비접촉 IC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요타 파이낸스 가세로 `급물살`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신고 추이 (2001~2005)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이유 (2006.6) 국내 전자상거래 주체별 거래규모 추이 (2001~2006.1분기) 국내 GS홈쇼핑 TV홈쇼핑과 e커머스 매출비중 추이 (2003~2006) 日 도코모, 휴대용 결제 단말 응용분야 확대... 배달서비스의 현관 결제 등에 인기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5) 중국 전자상거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신용보증기금 B2B 전자상거래 보증 실적 추이 (2001~2006.10) 일본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현주소와 시사점: 이통사의 블루오션이 될 것인가? 日, 전자지갑 Felica폰으로 숙박비 결제... 예상외 호응으로 조만간 `무인호텔` 등장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5.3분기)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日 전자화폐 FeliCa의 보안성에 심각한 문제 발생... Sony, 강력 부인 데이터정액제,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 한몫 한국을 추월해 대중화 단계에 들어선 일본의 모바일결제, 현주소와 시사점 美 의회, 가상세계 `Second Life` 내에서 창출한 수입에 대해 과세 검토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세계 B2C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0)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판매대상별 시장규모 현황 (2005) 대금 회수대행 수수료 만으로 운영하는 EC 사이트 등장...日 eAccess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빈도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네티즌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구매 품목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금액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성별·연령별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6.12) 일본 e커머스 품목별 시장점유율 현황(2004)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일본 e커머스 시장 규모 추이(1999~2004) Skype, 온라인 송금서비스 개시...eBay 자회사 PayPal 결제시스템 활용 일본 온라인,모바일 e커머스 시장규모 전망(2006~2011) 구글맵의 대항마 ‘Virtual Earth’, 3D 지도애플리케이션 시연... MS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전자결제업체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국내 IT제품의 B2B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대중화 단계에 들어선 일본의 전자화폐와 휴대폰결제 `Felica`, 최근 동향과 시사점 국내 B2C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B2B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미국 인터넷쇼핑 주요 4개 분야 매출 현황 (2006) 구글, Google Apps에 B2B2C 용도의 버전 추가... ISP, 포탈, ASP들이 대상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미국 전자상거래 소매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브라질 e-비즈니스 관련 현황 (1999~2005) eBay, 계열사 Skype와 Paypal을 연계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나선다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日 최대 온라인쇼핑 ‘라쿠텐’, 케이블 MSO 인수로 통신시장에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