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e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도전과 약속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2006년 20% 성장하여 2,110억불"...Forrester Research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4.4Q~2006.2Q)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e마켓플레이스 거래규모 추이 (2003~2006) 국내 전자상거래 주체별 거래규모 추이 (2001~2006.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