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간당평균방문자 대비 구매전환 비율 (2006.5.1~5.3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전체,상품권별,운영형태별) 추이 (2005.12~2006.5)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및 사업체수 추이 (2006.5~7)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국내 GS홈쇼핑 TV홈쇼핑과 e커머스 매출비중 추이 (2003~2006)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사이버쇼핑몰 지불결제 수단 비율 (2005)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3~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5.3분기)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국내 GS홈쇼핑과 CJ홈쇼핑 분기별 취급고 및 매출 추이 (2006)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2~11) 국내 GS홈쇼핑·CJ홈쇼핑 경영실적 추이 및 전망 (2005~2008) 국내 주요 오픈마켓 업체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6)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