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Tag #국내 온라인쇼핑 인터넷쇼핑 쇼핑몰 방문자수 옥션 G마켓 인터파크 GS이숍 롯데닷컴 CJ몰 신세계닷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주요 인터넷장터 주간 순방문자수 추이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옥션·G마켓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4.12~2005.11)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데이터정액제,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 한몫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 국내 G마켓·인터파크 실적 비교 (2006)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日 소프트뱅크그룹, 차후 주력분야는 웹TV 사업...”모바일 방송은 독자 주파수 확보이후 추진”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야후재팬, 유저 행동이력 기반 타겟팅 광고에 신기능 추가...광고단가 3~4배 인상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미국 Amazon·eBay의 분기별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6.2분기~2007.2분기)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국내 전자상거래 사이트 순방문자수 추이 (2007.7~9) 日 온라인쇼핑 이용현황 : PC가 모바일보다 앞서 옥션, Skype 전용 WiFi폰 앞세워 가정용 인터넷전화 시장 진출… LG데이콤과 별정통신 사업자에 임팩트 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