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Tag #국내/ 포털/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네이버/ 다음/ 네이트/ G마켓/ 옥션/ Gse 스토어/ 인터파크/ 디앤샵/ CJ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국내 주요 인터넷장터 주간 순방문자수 추이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G마켓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휴대형 가전기기 관련 조사 (2006.8.5~8.7)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옥션·G마켓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4.12~2005.11)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5~2006.3분기)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옥션과 G마켓 매출 및 광고 매출 추이 (2006.1~3분기)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주요 오픈마켓 업체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 국내 G마켓·인터파크 실적 비교 (2006)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