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mazon·eBay의 분기별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6.2분기~2007.2분기) Tag #국내/ Amazon/ eBay/ 매출/ 순이익/ 성장률 온라인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Buttons, Clicks and Mortar」 경제의 대두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eBay, 26억 달러에 Skype 인수 VoIP 통화요금, 수년 내 완전 무료화 전망: eBay CEO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eBay의 Skype 인수 효과는 제한적일 것 eBay, 구매 패턴 등 자사 전자상거래 분석 자료를 상품으로 제공 獨 T-Mobile, eBay와 파트너쉽 체결로 e-커머스 입지 강화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Google, 온라인결제시스템 GBuy 공개…eBay-PayPal에 도전장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포탈업계의 Coopetition, 의미와 전망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휴대폰 안으로 들어온 Mobile Skype의 충격, eBay의 야심은 어디까지?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Intel, 아마존 정글 고립지역에 WiMAX 네트워크 구축 사업에 나선다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Skype, 최대 500명 참여 가능한 프리미엄 컨퍼런스콜 서비스 출시… 법인시장 공략 채비 美 이통사, 뒤늦게 모바일 뱅킹 도입 러시, Cingular는 은행주도의 BM 채택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英 이통사 `3`, 정액제와 파트너쉽 기반의 비즈모델 도입 선언 파장과 시사점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Skype, 온라인 송금서비스 개시...eBay 자회사 PayPal 결제시스템 활용 미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영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구글, 원타임 로그인 결제서비스 ‘Google Checkout’ 런칭... eBay와 경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반의 Marketplace로 진화하는 Skype, 윤곽을 드러내는 eBay의 야심 아마존도 음악판매 사업에 참여 선언, DRM 해제 MP3만 취급해 애플의 iTunes에 도전장 eBay, 사이트추천 서비스 ‘StumbleUpon’ 매수 추진설...경매와 시너지 노려 아마존도 DRM-Free 대열에 동참, MP3 포맷으로 단말에 무관하게 재생 가능 Apple이 열쇠를 쥐고 있는 DRM Free 확산, "디지털 음악은 타 제품을 팔기위한 부가가치 상품"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미국 방문자 점유율 기준 Top 20 사이트 현황(2007.2) eBay, 계열사 Skype와 Paypal을 연계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나선다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eBay, 분기실적 사상 최고치 갱신...계열사 Skype와 PayPal 매출도 큰 폭 성장 온라인 지불결제 시장, 3파전으로 확대중... 아마존, eBay의 Paypal에 대항할 FPS 발표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