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Tag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성장률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휴대전화 골드번호가 인터넷 경매에서 68만 달러에 낙찰 Yahoo와 中 SINA, 중국내 합자회사 설립해 옥션 서비스 개시 美, 피싱범 색출을 위해 FBI와 AOL 등 9개사 공조 수사조직 출범 KDDI의 M커머스 성공 요인 분석: ‘콘텐츠’와 동일한 접근전략이 주효 도코모, 모바일 옥션 서비스 강화 위해 라쿠텐과 업무 제휴 eBay, 구매 패턴 등 자사 전자상거래 분석 자료를 상품으로 제공 日 모바일 옥션 시장, 도코모 진입으로 KDDI와의 본격 경쟁 돌입 일본 모바일 옥션 유통총액 (2003-2004) 국내 주요 인터넷장터 주간 순방문자수 추이 국내 G마켓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휴대형 가전기기 관련 조사 (2006.8.5~8.7)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옥션·G마켓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4.12~2005.11)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日 도코모-라쿠텐 합작법인, 공식사이트에서 C2C형 유무선연동 경매 서비스 런칭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5~2006.3분기) Mobile 2.0시대를 대비한 日 KDDI의 또 다른 실험 : 모바일판 SNS 서비스 `EZ GREE` 국내 옥션과 G마켓 매출 및 광고 매출 추이 (2006.1~3분기) 정액제와 무선 브로브밴드 시대 이통사의 변신:도코모, 공식사이트에 C2C형 경매 서비스 도입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일본 모바일 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日 KDDI, 모바일경매 서비스 회원수 2년 만에 50만명 돌파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주요 오픈마켓 업체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모바일로 옮겨가는 Web2.0, 일본의 모바일 SNS 선행사례와 시사점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 국내 G마켓·인터파크 실적 비교 (2006)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SNS를 접목해 개인간 직접거래 방식의 옥션 사이트 등장...日 `트로이카` eBay, 사이트추천 서비스 ‘StumbleUpon’ 매수 추진설...경매와 시너지 노려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국내 인터넷 서점 매출 추이 (2004~2006) 국내 카테고리별 방문자 성장률 1위 사이트 현황 (2007.상반기) 日 포털 업계의 현황과 특징 : Yahoo의 독주에 Google이 추격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