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Bay의 분기별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5.12~2007.3) Tag #미국/ eBay/ 순매출/ 사업부문/ 마켓플레이스/ 결제/ 통신 경매사이트 온라인쇼핑몰 옥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中, 휴대전화 골드번호가 인터넷 경매에서 68만 달러에 낙찰 Yahoo와 中 SINA, 중국내 합자회사 설립해 옥션 서비스 개시 美, 피싱범 색출을 위해 FBI와 AOL 등 9개사 공조 수사조직 출범 주요 포탈사이트, 팝업 형태의 광고를 폐지하는 추세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日, 데이터 정액제의 영향으로 M커머스 시장 대폭 확대 KDDI의 M커머스 성공 요인 분석: ‘콘텐츠’와 동일한 접근전략이 주효 eBay, 26억 달러에 Skype 인수 도코모, 모바일 옥션 서비스 강화 위해 라쿠텐과 업무 제휴 VoIP 통화요금, 수년 내 완전 무료화 전망: eBay CEO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eBay의 Skype 인수 효과는 제한적일 것 eBay, 구매 패턴 등 자사 전자상거래 분석 자료를 상품으로 제공 日 모바일 옥션 시장, 도코모 진입으로 KDDI와의 본격 경쟁 돌입 m커머스 확대에 나선 KDDI, 모바일 쇼핑몰 `au쇼핑몰` 런칭 獨 T-Mobile, eBay와 파트너쉽 체결로 e-커머스 입지 강화 일본 모바일 옥션 유통총액 (2003-2004)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국내 주요 인터넷장터 주간 순방문자수 추이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간당평균방문자 대비 구매전환 비율 (2006.5.1~5.31)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Google, 온라인결제시스템 GBuy 공개…eBay-PayPal에 도전장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전체,상품권별,운영형태별) 추이 (2005.12~2006.5)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휴대폰 안으로 들어온 Mobile Skype의 충격, eBay의 야심은 어디까지?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및 사업체수 추이 (2006.5~7)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옥션·G마켓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4.12~2005.11)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e마켓플레이스 거래규모 추이 (2003~2006)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Skype, 최대 500명 참여 가능한 프리미엄 컨퍼런스콜 서비스 출시… 법인시장 공략 채비 국내 GS홈쇼핑 TV홈쇼핑과 e커머스 매출비중 추이 (2003~2006) 日 도코모-라쿠텐 합작법인, 공식사이트에서 C2C형 유무선연동 경매 서비스 런칭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美 이통사, 뒤늦게 모바일 뱅킹 도입 러시, Cingular는 은행주도의 BM 채택 국내 사이버쇼핑몰 지불결제 수단 비율 (2005) Mobile 2.0시대를 대비한 日 KDDI의 또 다른 실험 : 모바일판 SNS 서비스 `EZ GREE` 국내 e마켓플레이스 사업자 월별 방문자수 추이 (2006.1~10) 국내 옥션과 G마켓 매출 및 광고 매출 추이 (2006.1~3분기) 정액제와 무선 브로브밴드 시대 이통사의 변신:도코모, 공식사이트에 C2C형 경매 서비스 도입 英 이통사 `3`, 정액제와 파트너쉽 기반의 비즈모델 도입 선언 파장과 시사점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휴대폰 안에 나만의 쇼핑몰"... 日 벤처업체가 ASP 형태로 제공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3~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5.3분기) 일본 모바일 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데이터정액제,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 한몫 美 의회, 가상세계 `Second Life` 내에서 창출한 수입에 대해 과세 검토 폴란드 주요 경매 사이트 이용자수 및 경매건수 현황 (2005) 日 KDDI, 모바일경매 서비스 회원수 2년 만에 50만명 돌파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2~11)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주요 오픈마켓 업체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모바일로 옮겨가는 Web2.0, 일본의 모바일 SNS 선행사례와 시사점 대금 회수대행 수수료 만으로 운영하는 EC 사이트 등장...日 eAccess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6)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 일본 e커머스 품목별 시장점유율 현황(2004) Skype, 최신 버전에 웹2.0 기능 채택... 지식의 공유 및 Marketplace 기능 추가 일본 e커머스 시장 규모 추이(1999~2004) Skype, 온라인 송금서비스 개시...eBay 자회사 PayPal 결제시스템 활용 일본 온라인,모바일 e커머스 시장규모 전망(2006~2011) 미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영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구글맵의 대항마 ‘Virtual Earth’, 3D 지도애플리케이션 시연... MS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SNS를 접목해 개인간 직접거래 방식의 옥션 사이트 등장...日 `트로이카`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구글, 원타임 로그인 결제서비스 ‘Google Checkout’ 런칭... eBay와 경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반의 Marketplace로 진화하는 Skype, 윤곽을 드러내는 eBay의 야심 eBay, 사이트추천 서비스 ‘StumbleUpon’ 매수 추진설...경매와 시너지 노려 유저참여형 음악 마켓플레이스의 등장, Web 2.0 수익모델의 가능성 : 일본 음악 CGM 사이트 vs. ‘도시락 별곡’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미국 방문자 점유율 기준 Top 20 사이트 현황(2007.2) eBay, 계열사 Skype와 Paypal을 연계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나선다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국내 카테고리별 방문자 성장률 1위 사이트 현황 (2007.상반기) eBay, 분기실적 사상 최고치 갱신...계열사 Skype와 PayPal 매출도 큰 폭 성장 日 포털 업계의 현황과 특징 : Yahoo의 독주에 Google이 추격 온라인 지불결제 시장, 3파전으로 확대중... 아마존, eBay의 Paypal에 대항할 FPS 발표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국내 NHN 실적 현황 (2007.2분기) 유럽 국가별 개인당 e커머스 지출 현황 (2006)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미국 Amazon·eBay의 분기별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6.2분기~2007.2분기) 유럽 온라인포털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모토로라, 자사 단말용 애플리케이션 Marketplace 사이트 오픈...구글폰 임팩트 미리 견제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미국 eBay의 주요 실적 추이 (2003~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