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2~2007) Tag #국내 사이버쇼핑몰 B2C C2C 온라인쇼핑 인터넷쇼핑 쇼핑몰 거래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의 B2C 시장환경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C2C형 비즈모델의 부상과 휴대인터넷 사업의 방향성 정립을 위한 제언 중국 C2C 구매자의 쇼핑 이용 이유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의 주 쇼핑품목별 이용행태 (2005.12)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동기 조사 (2005.12)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제품 종류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 1인당 연평균 소비액 추이 (2001-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중국 C2C 시장 규모 추이 (`05Q1~`06Q2)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이유 (2006.6) 日 도코모-라쿠텐 합작법인, 공식사이트에서 C2C형 유무선연동 경매 서비스 런칭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빈도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네티즌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구매 품목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금액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성별·연령별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6.12)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구글, Google Apps에 B2B2C 용도의 버전 추가... ISP, 포탈, ASP들이 대상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Post-3G 시대 전략의 무게중심 : CAPEX 절감, 단말가격 인하, B2B2C 시장개척… 日 도코모 업무용 SNS의 진화, 인맥 보다는 지식 공유와 전파에 특화… 日 사례 중국 C2C 전자상거래 분기별 거래액 추이 (2006.3분기~2007.3분기) 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중국 온라인 C2C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1) 국내 전자상거래 구매유형별 소비자 피해상담 추이 (2006~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