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상거래 구매유형별 소비자 피해상담 추이 (2006~2007) Tag #국내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오픈마켓 경매 배송지연 구매유형별 소비자 피해상담 건수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인터넷 정보이용서비스 피해유형 (2006.1~5) 국내 개인정보 훼손·도용 피해 신고 추이 (2001~2006.8)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신고 추이 (2001~2005) 국내 개인정보 침해 상담 건수 추이 (2004~2006) 국내 네티즌 정보화 역기능 피해 분야별 우려 정도 (2006) 국내 네티즌 개인정보·프라이버시 침해 피해 경험률 (2006) 국내 정보통신 서비스별 소비자 상담건수 현황 (2007.1분기) 국내 휴대전화 '판매 사기' 피해 상담 건수 추이 (2004~2007.5) 국내 휴대전화 소액결제 피해 신고건수 추이 (2003~2007.6)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통방융합형 서비스의 BM, 커머스와 연계 부문에서 가능성 높다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KT의 TV쇼핑사업 진출, 케이블-IPTV업계-인터넷홈쇼핑 삼파전으로 비화될 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