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엠플온라인 주요 경영실적 추이 (2006~2007.3분기) Tag #국내 엠플온라인 CJ 인터넷상거래 쇼핑몰 오픈마켓 경영실적 자본금 거래액 매출 당기순손실 회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4.4Q~2006.2Q)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신고 추이 (2001~2005)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국내 전자상거래 주체별 거래규모 추이 (2001~2006.1분기)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국내 사이버쇼핑몰 지불결제 수단 비율 (2005) 국내 신용보증기금 B2B 전자상거래 보증 실적 추이 (2001~2006.10)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3~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5.3분기)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5.3분기)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2~11) 국내 주요 오픈마켓 업체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국내 CJ인터넷 경영실적 현황 (2006.4분기)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 국내 GS홈쇼핑과 CJ홈쇼핑 실적 및 송출수수료 현황 (2006) 국내 홈쇼핑 사업자 송출수수료 추이 (2003~2006)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국내 IT제품의 B2B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국내 B2C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B2B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국내 TV홈쇼핑 시장규모 현황 (2005~2007.1분기)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쩐의 전쟁’으로 무한경쟁에 돌입한 게임 퍼블리싱 사업, 네오위즈-CJ인터넷-NHN 3파전 구도 형성 국내 CJ인터넷 매출 현황 (2007.2분기) 국내 주요 정보화 통계 현황 (2006)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국내 전자상거래 사이트 순방문자수 추이 (2007.7~9) G마켓, 모바일시장 진출… 日 '라쿠텐' 사례와 모바일커머스의 확산요건 국내 CJ인터넷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국내 지급수단별 전자상거래 규모 전망 (2006~2008) 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국내 주요 인터넷 산업 성장률 (2007.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