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쇼핑몰 운영자의 온라인쇼핑 이용 현황 (2008.3) Tag #국내 온라인쇼핑 쇼핑몰 오픈마켓 이용실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주요 포탈사이트, 팝업 형태의 광고를 폐지하는 추세 m커머스 확대에 나선 KDDI, 모바일 쇼핑몰 `au쇼핑몰` 런칭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간당평균방문자 대비 구매전환 비율 (2006.5.1~5.3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전체,상품권별,운영형태별) 추이 (2005.12~2006.5)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및 사업체수 추이 (2006.5~7)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국내 사이버쇼핑몰 지불결제 수단 비율 (2005)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휴대폰 안에 나만의 쇼핑몰"... 日 벤처업체가 ASP 형태로 제공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3~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5.3분기)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2~11)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6)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미국 eBay의 분기별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5.12~2007.3) 중국 온라인쇼핑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0) 중국 온라인쇼핑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11~2007.8) TV를 중심으로 인터넷과 소매업을 융합한 신개념의 차세대 쇼핑포털 등장…日 ‘닛테레7’ 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국내 주요 인터넷 산업 성장률 (2007.1~11) 국내 엠플온라인 주요 경영실적 추이 (2006~2007.3분기) 미국 소비자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는 경로 (2007.3) 국내 전자상거래 구매유형별 소비자 피해상담 추이 (2006~2007) 세계 국가별 인터넷 쇼핑 이용률 현황 (2008.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2~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