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소비자, 쿠폰/할인권도 무선인터넷으로 :무선인터넷으로 쿠폰 입수 47.3%
日 소비자, 쿠폰/할인권도 무선인터넷으로 :무선인터넷으로 쿠폰 입수 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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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사용을 즐겨하는 일본 소비자들이 무선인터넷을 통해 쿠폰을 받는 비율이 늘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은 쿠폰•할인권을 '광고지•다이렉트 메일'을 통해 받는 경우가 63.3%로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이 '쿠폰지'(55.0%), '무선 인터넷'(47.3%), '매장'(45.7%) 순이었다. 전통적으로 광고지 및 쿠폰지를 통해 할인권을 받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무선인터넷의 비율 47.3%가 눈에 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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