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KDDI, 방송사와 TV 기반 O2O 실증실험 전개…주요 내용 및 특징
日 KDDI, 방송사와 TV 기반 O2O 실증실험 전개…주요 내용 및 특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DDI와 나고야TV가 지상파 데이터방송과 스마트폰 앱을 상호 연동하는 ‘O2O2O(On-air to 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실증실험을 8월9일부터 17일까지 실시. O2O2O 서비스는 TV에서 인터넷(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으로 잠재고객을 유인하여 제품 구매를 촉진하는 것- 이번 실증실험에서는 나고야TV의 지상파 데이터방송과 스마트폰 앱, NFC, iBeacon을 활용하여 O2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케팅 기법으로서의 유효성을 검증하는 것이 목표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