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오프라인 커머스, ICT 접목으로 逆쇼루밍 촉발 시도...최근 동향과 전망
[리포트] 오프라인 커머스, ICT 접목으로 逆쇼루밍 촉발 시도...최근 동향과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플래닛이 새로운 커머스 환경을 목표로 ‘시럽(syrup)’을 선보임. 이는 고객에게 시간과 장소, 목적에 맞는 쿠폰과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서, 전국 200여개 상권에서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음-편의점 체인 GS25는 NFC를 이용한 신개념 제휴 마케팅 ‘NFC 모바일존’을 선보임. GS25는 제휴를 희망하는 업체들의 신청을 받아 정기적으로 NFC 패널을 교체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