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모바일메신저 '라인', O2O 융합의 선행모델 되나...최근 동향과 전망
[리포트] 모바일메신저 '라인', O2O 융합의 선행모델 되나...최근 동향과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1년 6월 모바일메신저 서비스를 시작한 라인이 3년만에 패밀리 앱 전체 누적 다운로드수 10억건을 돌파하며 플랫폼화 전략에 성공-현재 전세계 230개 국가에서 4억7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라인은 이용자참여형 B2C 사업은 물론 O2O(Online-to-Offline) 서비스를 통해 기업 대상의 B2B2C 융합사업도 추진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기 시작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