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日 라인, 유저제작 스티커 매출 1.5억엔 돌파...글로벌 확장 위한 현지화 전략으로 활용
[코멘트] 日 라인, 유저제작 스티커 매출 1.5억엔 돌파...글로벌 확장 위한 현지화 전략으로 활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 주식회사가 유저가 직접 메신저의 스티커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LINE Creators Market’의 성과를 공개함. 개인 제작자(크리에이터)가 만든 스티커는 라인의 심사를 거친 후에 ‘LINE 웹스토어’나 라인 내 스티커 샵을 통해 판매되며, 크리에이터는 스티커 판매액의 약 50%를 가져가게 됨. 라인은 지난 4월17일 크리에이터 및 스티커의 등록 접수를 시작하고 5월8일부터 판매를 시작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