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컬리뷰 서비스 Yelp가 동영상 리뷰 기능을 추가했다고 7월28일(현지시간) 발표. 이에 따라 유저는 Yelp 모바일 앱을 통해 촬영한 3~12초 분량의 영상으로 리뷰를 남길 수 있음. Tag #SNS #Yelp #로컬리뷰 #지역정보 #동영상 #O2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NHN, LBS 결합 '지식인' 앱 출시...모바일-오프라인 연계로 新 이용가치 창출 기대 [코멘트] 트위터, 日 도코모와 지역정보 서비스 런칭...광고와 데이터 매출 확대로 윈윈 기대 [코멘트] KT, 맥락인식 기반 로컬서비스 플랫폼사업 암시...독점적 맥락정보 확보 여부가 관건 O2O 마케팅, 비콘과 WiFi간 인프라 경쟁도 치열…美 주요 솔루션업체 현황 [코멘트] SK플래닛, O2O 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 발표...기술과 구매행동 분석의 결합이 관건 [코멘트] 비콘, O2O 마케팅 효과 입증하며 소매업체의 희망으로 부상...모바일앱 이용률도 증가 [리포트] 오프라인 커머스, ICT 접목으로 逆쇼루밍 촉발 시도...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 [리포트] 모바일메신저 '라인', O2O 융합의 선행모델 되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이통3사, 탈통신으로 O2O에 주목...회선 및 기업용 서비스와 번들링도 가능 [코멘트] 국내 벤처, 음파기반 서비스로 O2O 시장에 도전장...유통업체 참여로 커버리지 대폭 확대 [코멘트] 페이스북, 지역기반 기업랭킹 시스템 테스트...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경쟁 급물살 [코멘트] 애플, 자체 iBeacon 하드웨어 개발說...O2O 벗어나 스마트홈으로 활용범위 확대도 가능 [코멘트] 中 텐센트, 메시징앱 위챗에 콜택시기능 도입...모바일 넘어 O2O 플랫폼으로 진화 시도 [코멘트] 아마존, 폰용 카드리더기 출시설...애플-구글 인수설의 Square와 결제 경쟁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