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삼성, 국내서 O2O 사업 본격 진출...소매업체 유인할 만한 차별성 확보가 관건
[코멘트] 삼성, 국내서 O2O 사업 본격 진출...소매업체 유인할 만한 차별성 확보가 관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최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부상 중인 O2O(Online to Offline)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8월5일 서울경제가 보도. O2O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비즈니스로 최근 새로운 사업 모델로 급부상하면서 전세계 IT업체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분야. 국내 O2O 시장 규모만도 약 300조원으로 추산되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