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지난 12일 열린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힘. 삼성과 마블은 영화와 디지털 콘텐츠, 제품 개발, 마케팅 등 전방위적 분야에서 협력을 통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예정. Tag #삼성전자 #삼성 #마블 #코믹 #만화 #eBook #영화 #동영상 #디즈니 #마케팅 #Marvel #Disney #드림웍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동향 (05.19~05.25) - 전세계 TV 시장점유율 33분기 1위…UHD 시장도 첫 1위 등극 [코멘트] 삼성, 개방형 헬스케어 플랫폼 공개...사물인터넷 시장 선점 위한 행보 본격화 [코멘트] 삼성, 9월중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국내 출시...트렌드 편승해 가격파괴로 시장선도 노려 [스냅샷] 삼성전자, 제품 홍보 위한 이색 마케팅 전개…주요 사례 및 개요 삼성전자 동향 (05.26~06.01) - 개방형 헬스케어 플랫폼 공개 [코멘트] 삼성, 美서 녹스 탑재 갤럭시폰 승인 획득…B2B 시장 타게팅 한 솔루션 전방위 확대 [코멘트] 삼성, AV 사업위해 스트리밍음악과 제휴...홈엔터테인 확대 편승해 앱세서리 사업 강화 [코멘트] 삼성, 美 반스앤노블과 공동브랜드 태블릿 출시...전자책과 태블릿 유통망 동시 강화 [리포트] UHD방송, 세계최초 상용화로 기대감 높아져...현황과 과제 삼성전자 동향 (06.02~06.08) - 첫 타이젠폰 ‘삼성 Z’ 공개 [코멘트] 삼성, 美 스마트워치 점유율 압도적 1위...구글-애플 참여로 하반기에는 현 입지 유지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