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소비행태 변화를 쫓아가는 `Three Screen`전략: 개념, 발전 방향, 그리고 해결과제
콘텐츠 소비행태 변화를 쫓아가는 `Three Screen`전략: 개념, 발전 방향, 그리고 해결과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mmary] 최근 통신업계의 새로운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Three Screen'은 AT&T가 최초로 주창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시도로, TV, PC, 휴대전화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라이프 환경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Three Screen 전략은 최근 단말 및 통신기술의 발전과 함께 소비자들이 시간, 장소,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정보,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을 원함에 따라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태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