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 Tag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KT/ 하나로텔레콤/ LG데이콤/ 케이블방송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랜/이동통신 결합 solution 시장진출 러시 [View] 무선랜/EV-DO 결합서비스 논쟁의 본질과 정책적 지향점 휴대전화 기능을 유선으로 끌어들이는 유럽의 통신 사업자들 미 유선사업자, CATV 사업진출 러시 국내 사업자들의 컨버전스 사업추진 동향 [해외시각] 美, 통근자용 인터넷(Commuter Internet) 서비스 확산 美 가구의 절반이 번들상품에 관심, 시외통화의 60%는 이미 무선으로 대체 번들링 서비스의 역기능, 시장지배력의 이전으로 경쟁 저해할 수도 TeliaSonera, 모토로라와 UMA 기반 휴대폰-IP전화 결합 서비스 도입 시험 유선 통신사와 MVNO, 브로드밴드와 셀룰러 결합 서비스로 이통사 위협할 것 미래 이통산업 변혁의 3대 시나리오, "유무선대체/컨버전스/세분화" … Analysys 유럽의 음성-데이터 결합형 신축 요금제: 영국 T-Mobile의 `Flext` 기분존 서비스, 개시 4주만에 원폰 추월(2006년 6월) 기분존과 원폰의 실적비교를 통해 본 `결합상품`의 전략과 전망 英 Ofcom, BT 요금규제 전면 철폐…결합상품 개발에 날개달까 美 Bellsouth와 TiVo 마케팅 제휴, DSL + DVR 결합서비스 출시 사면초가의 유럽 지배적 통신사업자들, 결합 상품으로 승부한다 온라인 게임, 게임산업 종주국 일본에서 차세대 컨버전스 견인차로서의 가능성과 향후과제 국내 통신사업자 결합 서비스 상품 비교(2006년 9월) OECD 회원국 통신 사업자 결합 서비스 유형 및 비중(2006년) 미국 AT&T 결합상품 현황 (2006) 美 AT&T의 IPTV, 핵심 전략은 무선과의 번들링..."케이블사업자의 QPS에 시차이익으로 승부" 美 FCC, 정치일정 때문에 AT&T-BellSouth 합병인가 연기... 유무선결합 전략에 차질 불가피 사활적 경쟁 이슈로 떠오른 번들링, 소비자는 `개별 브랜드`에 더 관심… Continental Research KT의 IPTV 사업 방향성 제언 : TV의 보편성을 활용한 가정 영역의 새로운 이용 Scene 창출 가려운 곳을 긁어준 통신위의 시정조치,`기분존` 제2의 특수 기대 보다폰 사장, 유럽 각국의 요금규제 강력 비난 외연 확대를 위한 통신-금융 컨버전스, 해외 사례와 시사점 Vodafone, 홈그라운드 영국 시장에서 브로드밴드 결합서비스 경쟁에 가세... BT와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