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시장에 부는 마케팅 컨셉의 변화,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라
통신시장에 부는 마케팅 컨셉의 변화,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합상품 경쟁과 컨버전스가 전세계적 추세가 되면서 통신서비스 마케팅의 컨셉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키워드는 ‘체험공간’과 ‘접점강화’이다. 체험형 매장의 대표적인 사례는 Apple Store이다. 매장 안에 있는 Genius Bar에는 애플의 개발자들이 상주하면서 24시간 고객 상담을 받으며, 뉴욕 매장 한곳에서만 매주 5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한다. 이러한 추세는 Apple Store만이 아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