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하나로텔레콤 결합상품 '하나세트' vs KT (2007.1) Tag #국내/ 하나로텔레콤/ 하나세트/ 결합상품/ K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가구의 절반이 번들상품에 관심, 시외통화의 60%는 이미 무선으로 대체 번들링 서비스의 역기능, 시장지배력의 이전으로 경쟁 저해할 수도 기분존 서비스, 개시 4주만에 원폰 추월(2006년 6월) 기분존과 원폰의 실적비교를 통해 본 `결합상품`의 전략과 전망 국내 통신사업자 결합 서비스 상품 비교(2006년 9월) OECD 회원국 통신 사업자 결합 서비스 유형 및 비중(2006년) 미국 AT&T 결합상품 현황 (2006) 사활적 경쟁 이슈로 떠오른 번들링, 소비자는 `개별 브랜드`에 더 관심… Continental Research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