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모바일 SNS, 폭발적 보급과 성장의 배경 3가지
日 모바일 SNS, 폭발적 보급과 성장의 배경 3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의 양방향성과 이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한 웹 2.0 시대를 맞아 모바일 SNS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일본의 경우 SNS 사이트의 등록자수는 2005년 3월 111만 명에서 2006년 3월 716만 명으로 급증했으며, 이와 같은 증가추세가 계속 이어져 2007년에는 이용자가 1,000만 명을 돌파해 블로그 이용자 수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처럼 모바일 SNS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