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SNS 사이트별로 방문자의 연령 구성이 미묘하게 다르다는 것이 밝혀졌다. 특히 MySpace는 사이트의 급격한 인기 상승에 따라 방문자의 연령층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ag #SNS 지인네트워킹 소셜네트워킹 MySpace 이용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 휴대폰과 PC 연동 블로그 서비스 `MSN Spaces` 출시 3G 킬러앱으로 부상한 지인네트워킹,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될까 SKT-Earthlink 합작 美 MVNO Helio, 젊은층 겨냥한 이통서비스 개시 세계 최초 SMS-LBS 결합형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등장 日 인터넷포탈 블로그(SNS) 이용 실태 (2006년) 모바일 지인 네트워킹, 아직은 시기상조...Yankee Group 주요 웹 포탈들의 유사 서비스 봇물- 시들한 M&A 조짐 반영하나 미국 주요 SNS 사이트 순방문자 수 비교 (2006년 5월)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지인네트워크 사이트, 차세대 광고 플랫폼으로 두각…2010년까지 20억 달러 규모 성장 전망 Google-MySpace, 9억 달러 규모 광고 계약 체결로 윈윈 노려…AdSense에 날개다나 Yahoo의 '지인북마킹', 지인 네트워킹의 인기 잇나 日 소프트뱅크, 10월 MNP에 승부수 ... 전 퀄컴재팬 사장을 전략책임자로 전격 영입 美 MTV, 일본시장에서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SNS 사업 출사표 MySpace,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추진 … 아이튠즈 최대 라이벌로 부상하나 국가별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site 점유율 (2006년 7월 현재) MS, UCC 동영상 서비스 'Soapbox' 런칭 준비중… "YouTube 따라잡겠다" 英 BT, IPTV 킬러앱으로 지인 네트워킹 도입…TV 기반 UCC의 가능성 여나 미국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사이트 접속 비율 (2006. 9)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NewsCorp의 루퍼트 머독, 脫 포탈 미디어 전략 천명…MySpace의 중국 진출도 가시화 日 모바일SNS 이용동향, 25%가 "동영상 업로드 기능" 희망 `超이통사, 超포탈`을 꿈꾸는 NewsCorp의 전략과 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