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2.0`을 표방하는 VoIP 신흥주자 JAJAH, "편리성으로 승부, Skype는 경쟁상대가 아니다"
`Voice 2.0`을 표방하는 VoIP 신흥주자 JAJAH, "편리성으로 승부, Skype는 경쟁상대가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pe Technologies가 이뤄낸 VoIP의 붐으로부터 2~3년이 지난 지금,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운 VoIP 시장은 제 1세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美 JAJAH가 막강한 신흥 VoIP 사업자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JAJAH는 '편리함으로 승부한다'라는 점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면서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으며, 모바일 분야에도 한발 앞서 진출하여 견실한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