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소비자의 모바일 프로모션 응모행태 조사,경품 가격보다는 당첨 확률에 더 관심
日 소비자의 모바일 프로모션 응모행태 조사,경품 가격보다는 당첨 확률에 더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서베이 업체가 무선인터넷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사이트의 경품 응모시 어떤 점에 가장 매력을 느끼는 지에 관한 조사를 실시했다.이번 조사는 20세~59세의 모바일 이용자 300명(도코모 이용자 57.3%, KDDI의 au 이용자 30%, SoftBank 이용자 12.7%)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주목할 만한 점은 일본 소비자의 25% 이상이 경품의 가격이 낮아도 당첨을 보장해 준다는 점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