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터넷 쇼핑몰과 오픈마켓의 매출 추이 (2003~2008) Tag #국내 인터넷 쇼핑몰 오픈마켓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국내 주요 오픈마켓 업체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국내 주요 오픈마켓별 하루 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2.4)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미국 인터넷쇼핑 주요 4개 분야 매출 현황 (2006)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미국 Amazon·eBay의 분기별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6.2분기~2007.2분기) 미국 eBay의 분기별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5.12~2007.3) 국내 전자상거래 사이트 순방문자수 추이 (2007.7~9) 북미 미디어별 광고 매출 추이 (2000~2005) 캐나다 B2C e커머스 매출 전망 (2006~2011) 국내 엠플온라인 주요 경영실적 추이 (2006~2007.3분기) 국내 전자상거래 구매유형별 소비자 피해상담 추이 (2006~2007) 국내 오픈마켓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12) 놀이터형 오픈마켓과 소셜쇼핑을 지향하는 SKT의 '11번가'…서비스 및 전략 분석 국내 쇼핑몰 운영자의 온라인쇼핑 이용 현황 (2008.3) LG데이콤, 온라인 사진인화 서비스 ‘iMory’에 오픈마켓 접목…블루오션 유지하려면 커뮤니케이션 기능 연계로 차별화해야 SKT 쇼핑몰 ‘11번가’ 초반 가입자 몰이 호조, 전망 엇갈려…쇼핑몰 자체 수익보다는 유저행동이력 데이터 수집이 목적 독일 B2C e-커머스 시장 현황 및 전망 (2006~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