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통사별 가입자수 및 순증 추이(2007.7~8) Tag #일본/ 이통사/KDDI/au/Tuka/Softbankmobile/DoCoMo/e모바일/가입자수/순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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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 DoCoMo, Sprint Nextel 日 도코모, ASP형 원스톱 모바일마케팅 대행 서비스 `MobileAvenue` 4월부터 개시 "디지털방송 전환에 따른 '유휴' 주파수를 선점하라"...日 이통사들, 그룹차원의 물밑 경쟁 치열 日 소프트뱅크, 정액요금제 `화이트플랜` 반응 호조...8주 만에 200만명 가입 日 소프트뱅크, 독립계 CP 대상 요금회수대행 서비스 종료...자사 포털 강화가 목적 日 KDDI, 주가 100만엔대 근접...MNP 경쟁에서 단독 질주하며 연일 상승세 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1,000만대 돌파 목전...우량고객 확보가 매력 `심플폰`으로 시니어 세대 공략에 나선 日 이통사 도코모의 기업용 FMC 솔루션과 듀얼모드 단말 라인업 현황 [CTIA 2007] 도코모, 초대형 부스 개설하고 사업전략 설명회 개최...美 시장 재진출 소문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정액제 `화이트플랜` 가입자 300만 돌파..전체 고객의 20%가 이용 日, 우량고객 50∼60대를 겨냥한 `심플폰` 인기몰이...전체 단말의 10% 차지 日 정부, 아날로그 TV용 주파수 재활용 방침 발표...기존 이통사들 눈독 아태지역 가입자수 기준 이통사 Top 10 (2006.4분기) 도코모, 전곡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에 월2,000엔 완전정액제 도입 대중화 단계에 들어선 일본의 전자화폐와 휴대폰결제 `Felica`, 최근 동향과 시사점 日 이통사, 3.5G 고속데이터 지원 단말 잇달아 출시...젊은층 겨냥한 라인업 강화 日 이통3사, 돈되는 콘텐츠 찾기에 혈안...통신료 보다는 콘텐츠 자체를 수익원으로 MNP 경쟁에서 밀린 日 도코모, 신단말 904i 시리즈 출시 계기로 ‘DoCoMo2.0’ 선포 日 도코모, 자체분석 MNP 패인 2가지...‘초기 3G 커버리지’와 ‘비싼 요금` 이미지 스마트폰, 일본 시장에도 확산 조짐 … 법인시장에서 컨슈머 시장으로 日 도코모, 무선데이터 정액제 가입자 1,000만명 돌파...전체의 20%가 이용 日 이통업계의 무선인터넷 포털 운영방식, 실태와 문제점..."폐쇄적, 파행적 행태는 여전" 日 도코모, 시니어 타깃의`심플폰`시리즈 1,000만대 돌파 일본 무선데이터 정액제 이용성향 조사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유무선통합 무제한 음성정액제...법인시장 개척의 비책으로 활용 日 도코모의 Blackberry 도입, 법인과 개인 모두 반응 호조...`시간절약`과 `보안`이 핵심가치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매출 130% 증가..."인터넷에 강점을 살려 진짜 실력은 지금부터“ MNP 열세 만회를 위한 DoCoMo의 히든카드 : 2in1’ 서비스의 상세내용 “DoCoMo 2.0” 발표, 알고보니 마케팅 슬로건…MNP 열세 만회가 목적, 경영전략 변화와는 무관 일본 이통3사 실적 현황 (2006) 일본 도코모 데이터정액제 `파케호다이`의 가입자 수 추이(2007.05) 일본 이통사별 순증 현황(2007.3) 법인고객을 위한 日 이통사의 ‘휴대폰 원격관리’서비스 상세내역 日휴대전화 유료 사이트 이용 게임사이트가 33.5%로 가장 많아 DMB 방송시청, 이메일, 웹서핑이 동시 가능한 ‘全面 液晶’ 단말 출시...日소프트뱅크 일본 이통사별 3G 순증수 현황(2007.3) 일본 이통사별 MNP 현황(2007.3) 일본 이통사별 PHS 가입자수 증가 현황(2007.3) 日 KDDI, 관망자세 버리고 Felica 기반 모바일결제 서비스 본격 시동 [해외시각] 日 도코모 사장 인터뷰...주요 통신규제 현안에 대한 입장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수 추이(2007.03~04) 일본 PHS 가입자수 현황 (2007.4) 일본 이통3사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4) 일본 이통사별 신규 가입자수 현황 (2007.4) 도코모, GPS 경로안내 서비스를 무료화… KDDI에 역전용으로 일본 휴대전화 유료 사이트 이용 종류 (2007.4) 일본 이통사별 순증 현황(2007.5) 일본 이통사별 3G 순증수 현황(2007.5) 일본 이통사별 PHS 가입자수 증가 현황(2007.5) 日 소프트뱅크, 모바일방송 사업비전 공개...주파수 확보위한 절박한 심정 토로 日 소프트뱅크, 자사 가입자간 통화식별 호출음 서비스 개시...요금의식 않도록 배려 급부상하는 OTA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와 가입형 BM, 전망과 시사점 日 도코모, 해외진출 재가동... 베트남-중국-인도에 대규모 투자기회 탐색중 KT의 WIBRO 소프트웨어 Mall 런칭, 의미와 해외사례 만년 꼴찌 日 소프트뱅크모바일의 이유있는 약진, 배경과 시사점 日 소프트뱅크, 3G 펨토셀 실증실험 착수 ... 삼성 등 8개 장비업체 참여 일본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수 및 순증 현황(2007.5) 日 소프트뱅크, 2008년부터 펨토셀 15만원대에 보급..."Home G/W로 진화시킬 예정" 日 도코모-CASIO, 기존 POS 대체할 모바일결제 `iD` 사업전담 합작회사 설립 일본 이통사별 휴대전화 가입자수 현황 (2007.5) 日 소프트뱅크, 요금할인제 ‘화이트플랜’ 가입자 600만 돌파…월 100만명씩 증가 “도코모는 망임대 협상에 비협조적”... 日 MVNO가 총무성에 중재 요청 휴대폰 속 가상세계, 익명으로 또 다른 생활을 즐긴다...日 ‘S! 타운’ 일본 이통사별 3G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이통사별 PHS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수 비교(2006.6-2007.6) 日 도코모, 펨토셀 기반의 FMC 서비스 내년부터 개시...NTT그룹간 연계 본격화 日 도코모, 3.9세대 이통기술 ‘Super3G’ 실험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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