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인터넷 리서치 조사기관인 Info-plant는 '일본 휴대전화 유료 사이트 이용 성향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전국 도코모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i-Mode' 사용자 5,207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Tag #데이터정액제 모바일인터넷 유료사이트 이용률 도코모 NTT docom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1/4분기 실적발표 `FOMA는 호조, 수익은 2.5% 감소` 도코모, FOMA 가입자수 500만 명 돌파 日 신규 3G 사업자 eMobile, 첫 출시 서비스로 세계최초의 `완전정액제` HSDPA 선보여 Skype, 유럽 15개국으로 정액요금제 확대...월 2유로에 무제한 국내통화 제공 全曲 음악다운로드 서비스 인기 여전…日 KDDI는 2년여 만에 1억회 돌파 美 통신시장 가격파괴 본격화 조짐, 음성-데이터 통합 무제한 정액요금제 등장...SprintNextel 日 신규 3G사업자 eMobile, 데이터전용 단말 반응호조...사전예약 가입자 예상보다 3배 많아 日 소프트뱅크, 정액요금제 `화이트플랜` 반응 호조...8주 만에 200만명 가입 日 신규 3G 사업자 eMobile, 완전 정액제 데이터 통신으로 이통시장 진출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CeBit2007] 보다폰, 모바일 VoIP 서비스 ‘Starfish’ 선보여...상용화 일정은 미정 日 KDDI, 풀브라우저 단말 보급 1천만대 돌파 제4의 신생 이통사, 완전정액제와 특화단말로 승부수를 던진다...日 이모바일의 사업전략 日 신생 이통사 eMobile, 초기가입자 2만명으로 출범 호조...가전양판점 대상 이벤트 개최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정액제 `화이트플랜` 가입자 300만 돌파..전체 고객의 20%가 이용 "HSDPA 법인수요 예상외로 많다, ADSL 대체용 개인수요도 기대”...日 eMobile 도코모, 전곡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에 월2,000엔 완전정액제 도입 컨버전스 시대에 요구되는 통신업계의 요금전략 변화의 방향성 MNP 경쟁에서 밀린 日 도코모, 신단말 904i 시리즈 출시 계기로 ‘DoCoMo2.0’ 선포 日 도코모, 자체분석 MNP 패인 2가지...‘초기 3G 커버리지’와 ‘비싼 요금` 이미지 日 도코모, 무선데이터 정액제 가입자 1,000만명 돌파...전체의 20%가 이용 보다폰도 무선데이터 정액제 도입에 동참...VoIP와 IM은 대상에서 제외키로 英, 이통사들 데이터 정액제 도입 러시...Orange도 일시지정 요금제로 동참 일본 무선데이터 정액제 이용성향 조사 MNP 열세 만회를 위한 DoCoMo의 히든카드 : 2in1’ 서비스의 상세내용 “DoCoMo 2.0” 발표, 알고보니 마케팅 슬로건…MNP 열세 만회가 목적, 경영전략 변화와는 무관 도코모, 데이터정액제 '파케호다이' 가입자 1,000만명 돌파 일본 도코모 데이터정액제 `파케호다이`의 가입자 수 추이(20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