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의 이동전화 정액요금제 '화이트플랜'이 지난 3월 5일 2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Tag #요금제 가입자수 음성정액제 화이트플랜 W화이트 소프트뱅크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Softbank, 이동통신 사업구상 발표 "가격파괴로 일등을 목표" 日 소프트뱅크, 자사 이동전화 가입자간 무료통화 요금제로 MNP 대응 日 MNP 개시 1주차 성적, 2위 사업자 KDDI가 압도적 우위 보여 NTT의 독무대가 되고 있는 일본의 FTTH 시장 :상승세의 배경과 깊어지는 총무성의 고민 日 이통시장, MNP 개시 후 단말 판매대수 2배로 급증 日 소프트뱅크의 `신수퍼보너스` 요금제, 준비부족으로 고객신뢰 추락 위기 일본 휴대폰 제조사별 출하대수 및 점유율 (2006 상반기) MySpace 일본시장 진출, 소프트뱅크와 SNS 공조 여부에 관심 집중 日 소프트뱅크, 일본판 MySpace 정식 발표..."차별화 전략은 음악 기능과 오픈성" MNP는 `법인시장 재편의 기폭제`, 일본 이통사들의 대응 전략 일본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현주소와 시사점: 이통사의 블루오션이 될 것인가? 日, 모바일 SNS 서비스 폭발적 인기… 1주일만에 회원 10만명, 9개월에 200만명 돌파 제3라운드 경쟁에 돌입한 일본의 기업용무선 시장 일본 이통시장 심층 분석 2006-2007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어린이 전용 무선포털 및 키즈폰 출시 FTTH 쏠림현상으로 촉발된 NTT 대항전선…日 브로드밴드 시장재편의 신호탄인가 ?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경영실적 추이 (2003~2006.9)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시장 점유율 추이 (2003.상반기~2006.3분기)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분기별 ARPU 추이 (2003.1분기~2005.2분기)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음성/데이터 ARPU 비율 추이 (2004.6~2006.3)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월별 전체 가입자수 추이 (2005.3~2006.9)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가입자 분석 (2006.8)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월별 3G 가입자수 추이 (2005.3~2006.9) 일본 데이터 정액제 도입 현황과 파급효과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조건의 이동전화 음성정액제 `화이트플랜` 발표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률, 2위 사업자 KDDI가 50.4%로 압도적 음성정액제 BM 시험에 뛰어든 日 후발이통사 소프트뱅크모바일, LGT와 KT에게 의미 있는 선행 사례 될 것인가? 日 유선브로드밴드 주역교체, FTTH 가입자 1,000만 돌파 목전 日 소프트뱅크, 연이은 요금파괴 선언… "추가 980엔 내면 통화료 절반 깎아 준다" 日 이통3사 공동실험 결과 발표, "휴대전화 전파, 인체에 영향 없다" 전세계 VoIP 가입자, 5년후 2억7천만명으로 늘어날 전망… ABI 일본 소프트뱅크 경영실적 추이 (2002.3~2006.3) 일본 소프트뱅크의 ADSL 및 VoIP(BB Phone) 가입자수 추이 (2002.3~2006.3) 日 소프트뱅크, 케이블사업자와 연합진영 구축... IP전화 요금파괴로 차별화 "무선랜을 통해 콘텐츠를 분배하는 전자게시판 개발...소프트뱅크 등 3사 공동 日 KDDI, BREW 외에 Java 애플리케이션 도입한 목적과 향후 계획 밝혀 일본 ADSL 시장 사업자별 점유율 현황 (2006.3) 日 소프트뱅크, WiFi 탑재 `디지털카메라+핫스팟` 결합상품 출시 일본 이동통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2~2006.1분기) 법인시장을 겨냥한 일본판 FMS `모바일 센트릭스`의 동향과 시사점 : 유선 백홀 번들링과 제안력이 중요 全曲 음악다운로드 서비스 인기 여전…日 KDDI는 2년여 만에 1억회 돌파 "디지털방송 전환에 따른 '유휴' 주파수를 선점하라"...日 이통사들, 그룹차원의 물밑 경쟁 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