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월별 전체 가입자수 추이 (2005.3~2006.9) Tag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월별/ 가입자수/ 추이/ 순증/ 누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新 전국시대를 맞이한 일본 이통시장 [1]: 신규 Player의 전략 및 경쟁력 분석 日 소프트뱅크, WiFi+3G+WiMAX 융합 서비스 가능성 시사 소프트뱅크 3사분기 결산... 손사장, 휴대전화 사업에 대해 언급 유무선 종합사업자로 변신한 소프트뱅크, 전략과 전망 실체를 드러낸 소프트뱅크의 이통사업 전략: 가격파괴 보다는 단말기와 콘텐츠로 승부 日 소프트뱅크, 10월 MNP에 승부수 ... 전 퀄컴재팬 사장을 전략책임자로 전격 영입 MNP를 계기로 새판짜기에 들어선 日이통시장, `Over DoCoMo`의 호기를 잡은 KDDI의 전략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9월 기준)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8월 기준) 日 Softbank, 번호이동성 대비해 가정용 수신 안테나 무료 제공 日 소프트뱅크, 자사 이동전화 가입자간 무료통화 요금제로 MNP 대응 日 소프트뱅크, 새로운 개념의 단말할부 판매제도 `신슈퍼보너스` 상세 공개 신개념의 유통전략과 단말 판매기법으로 MNP전면전에 나선 소프트뱅크 모바일 일본 이통사들, MNP 전면전 초기단계 부터 이례적인 상호비방 설전과 신경전 日 MNP 개시 1주차 성적, 2위 사업자 KDDI가 압도적 우위 보여 日 이통시장, MNP 개시 후 단말 판매대수 2배로 급증 일본 휴대폰 제조사별 출하대수 및 점유율 (2006 상반기) MNP는 `법인시장 재편의 기폭제`, 일본 이통사들의 대응 전략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어린이 전용 무선포털 및 키즈폰 출시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경영실적 추이 (2003~2006.9)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시장 점유율 추이 (2003.상반기~2006.3분기)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분기별 ARPU 추이 (2003.1분기~2005.2분기)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음성/데이터 ARPU 비율 추이 (2004.6~20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