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日 라인, 생활밀착형 오프라인 서비스로 O2O 공략 본격화...카카오 해외진출에는 악재
[코멘트] 日 라인, 생활밀착형 오프라인 서비스로 O2O 공략 본격화...카카오 해외진출에는 악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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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일본에서 전자결제, 배달, 콜택시 등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10월9일 발표. 라인은 일본 치바현 우라야스(浦安)시에서 개최한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4'에서 자체 결제서비스 '라인 페이', 앱을 통해 택시를 부르는 '라인 택시', 앱으로 음식 등을 주문해 배달 받는 '라인 와우(WOW)' 등을 다가오는 겨울 안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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