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네이버, 오프라인 크로스미디어 광고와 ‘라인’을 결합...유저 확대와 광고효과 배가 기대
[코멘트] 네이버, 오프라인 크로스미디어 광고와 ‘라인’을 결합...유저 확대와 광고효과 배가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기존 크로스미디어 광고 상품에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결합한 새로운 광고상품인 '네이버X라인'을 선보인다고 8월27일 국내 언론들이 보도. 네이버 크로스미디어 광고는 TV 광고를 통해 해당 제품의 네이버 검색을 유도함으로써 광고에 모두 담을 수 없는 제품의 정보까지 이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 상품.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