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네이버, 모바일쇼핑 정보 서비스 오픈...O2O 사업 본격화 위한 이용자 반응 테스트?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쇼핑 정보 서비스 오픈...O2O 사업 본격화 위한 이용자 반응 테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오프라인 매장의 새로운 상품 정보 등을 모바일웹을 통해 제공하는 ‘스타일 윈도우’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8월19일 국내언론들이 보도. 이는 백화점과 아울렛에 입점해있는 전문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울 홍익대 인근, 압구정 가로수길, 이태원 등의 트렌드 숍에서 제공하는 상품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 이를 통해 거리, 시간 등의 이유로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웠던 사용자도 실제 상점에서 제공하는 신상품, 할인정보 등을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쇼핑할 수 있게 됨. 또한 판로 확대나 모바일 상권 대응 등에 어려움을 느꼈던 소형 점포상인도 모바일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