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차세대 마케팅 트렌드로 부상...서비스 개념 및 주요 사례
O2O, 차세대 마케팅 트렌드로 부상...서비스 개념 및 주요 사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단말의 보급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인터넷 서비스와 오프라인 매장을 서로 연계함으로써 온라인 상의 유저를 오프라인 제휴 매장으로 유도하고 판매 촉진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음-특히 일본에서 활발한 움직임이 나타나며, IT업체뿐 아니라 이통사도 서비스를 제공해 온오프라인 융합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