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다. 2007년 현재 미국 성인 인터넷 이용자 중 37%가 월 1회 이상 SNS를 이용하고 있으며, 5년 후에는 절반 가까이가 SNS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Tag #전세계 미국 SNS 광고 이용률 이용자수 매출 Facebook Myspac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ySpace 일본시장 진출, 소프트뱅크와 SNS 공조 여부에 관심 집중 日, 모바일 SNS 서비스 폭발적 인기… 1주일만에 회원 10만명, 9개월에 200만명 돌파 휴대폰-SNS 사이트간 연동 서비스 지원 솔루션 발표, 加 OZ 日 모바일 SNS 급성장의 배경... PC에서의 상식 그대로를 휴대폰에 옮기는 BM 세계 모바일 SNS 서비스 이용자 수 전망 (2006~2011) 비즈니스에 특화된 인맥 사이트 美 `Linkedin`, 돈버는 SNS 비즈모델의 전형을 제시 미국 SNS 사이트 청소년 이용률 (2006) 미국 10대 청소년 SNS 서비스 이용목적 및 이용방법 (2006) 미국 SNS사이트 이용 청소년 특징 (2006) 미국 10대 청소년 SNS사이트 방문 횟수 (2006) 일본 SNS사이트 mixi 가입자수 추이(2004.12~2006.9) 모바일 UCC와 SNS, 10대 이용자 주도로 확산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유무선 연동형 모바일VoIP 사업자 `Nimbuzz` 등장, "MVNO와 SNS로 확장도 고려" 일본 블로그와 SNS시장규모 전망(2004~2011) 일본 블로그 사이트 수와 SNS등록자 수 전망 (2004~2011) 일본 인터넷 광고시장과 블로그, SNS시장 규모 전망 (2006~2011) SNS와 TV의 모바일화 추세, "이통사 vs. 포털 미디어 플랫폼 경쟁 각오해야"... 美 inCode 쇼핑사이트에도 Web2.0 바람... SNS적 요소를 가미해 `고객중심`에서 `인간중심`으로 美 케이블 채널 Nickelodeon, 방송과 연계된 어린이용 3D 가상세계 사이트 오픈 스웨덴, 가상세계 Second Life에 정부 공식 대사관 개설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 도입사례 분석과 전망 日 최대 SNS `믹시`,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기능 추가... 저작권 사후관리로 차별화 시스코, SNS 솔루션업체 인수해 서비스 사업에도 진출...비즈니스판 MySpace 지향 [3GSM] 웹2.0의 모바일화, 이통사 vs. 메이커의 새로운 갈등 노출 SNS와 구글맵을 활용한 지역밀착형 광고 솔루션, 日 DoCoYo! local 미국판 인맥찾기 `族譜 SNS` 인기, DNA 조회서비스도 제공...Geni와 Ancestry 모바일2.0이 웹2.0을 이미 추월, Biz Case 측면에서 훨씬 `Tangible`... Ericsson 보고서 SNS와 휴대폰의 접목을 겨냥하는 신흥 VoIP 사업자 인기몰이...美 Jaxtr와 Raketu 블로그와 SNS를 결합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해 진다, 日 Buco SNS와 광고를 연결하는 두가지 접근 방법...브랜드 연대감 vs. 주도층 타겟팅 모바일 SNS의 최근 동향 : 일본의 선행사례와 시사점 휴대폰 안의 3D 가상공간, SNS와 가상화폐를 연계한 서비스 등장... 日 Ask.jp 음반회사들, SNS 사이트를 활용한 판매 활로 모색중..."SNS는 미래의 P2P 네트워크" 日 소비자 약 55%, 휴대전화로 블로그와 SNS 접속 VoIP와 SNS의 만남 ‘Jaxtr’ : 서비스와 BM SNS, 메일, 동영상을 한 화면으로 이용하는 Ajax기반 개인포털 등장...日 Xtone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이통사의 UCC 서비스 매출, 5년내 10배로 급증... 절반은 SNS가 차지 미국 UCC 광고 시장, 2011년 43억 달러로 급성장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SNS 블로그 이용률 현황 (2007.6) 유럽 주요 국가별 SNS 이용 현황 (2007.8) 영국 SNS 사이트 이용자수 및 점유율 현황 (2007.7) 세계 주요 SNS 사이트 이용자수 현황 (2007.6) 세계 지역별 SNS 사이트 회원 점유율 현황 (2007) SNS로 옮겨가는 Google과 MS의 대립, 의미와 파장 세계 주요 SNS 사이트의 순방문자수 현황 (2007.6)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 유튜브-마이스페이스-세컨라이프, 잇따른 국내시장 진입…토종 인터넷 사이트와의 비교 분석 SNS용 공개 API ‘OpenSocial’, 구글의 새로운 돈주머니가 될 것인가? Second Life가 썰렁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유저간 非실시간적 커뮤니케이션 활용해야 SNS 개방과 표준화를 표방하는 ‘OpenSocial’, 구글의 역할과 목표 유럽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활동 TOP10 (2007.9) 순수 WAP 기반의 VoIP 기술 등장, SNS 사이트에서 무료 서비스…Buzz Technology P2P형 SNS 사이트 'imeem', 4대 메이저 음반사의 광고삽입 콘텐츠를 풀스트리밍 서비스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위치정보+SNS’로 진화하는 LBS2.0… 일본의 최근 사례와 시사점 TV 시청자들 점차 온라인으로 옮겨 간다, TV프로와 영화를 특히 선호